정찬성 댄이게 중계 UFC 공식 확정 ::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신청
반응형

정찬성 댄이게 중계 UFC 공식 확정 소식 전해드립니다. UFC는 3일(한국시각) “UFC 페더급 랭킹 4위 ‘코리안 좀비’ 정찬성(16-6, 코리안좀비MMA)이 오는 6월 20일 열리는 ‘UFC Fight Night’ 메인 이벤트에 출전한다”고 공식 발표했습니다.

상대는 랭킹 8위 댄 이게(15-3, 미국)로 정찬성은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대진 확정 사실을 공개한 바 있습니다. ‘코리안 좀비’ 정찬성이 출전하는 ‘UFC Fight Night’의 개최 장소는 라스베이거스 UFC 에이펙스에서 열릴 예정이며 정확한 대진은 향후 공지될 예정입니다. ‘코리안 좀비’ 정찬성이 다시 옥타곤에 오른입니다.

 

일각에서는 이번 매치업에 대해 아쉽다는 반응도 있습니다. 하지만 정찬성은 본인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MMA 인생 전반전에서 너무 안 싸웠다는 생각이 든다”며 “지금은 조금 더 많이 싸우고 싶고 케이지에 올라가는 것이 즐겁기 때문”이라고 대결 수락 배경을 설명했습니다.

https://kr.ufc.com/

 

Homepage | UFC.COM

UFC 263 두체급 타이틀전 확정 이야기 읽기

kr.ufc.com

또한 이번 대결에서 자신을 다시 한 번 테스트해보고 싶다는 정찬성은 “아직 스스로 경쟁력이 있다고 믿고 있고, 그것을 증명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댄 이게와의 결투를 위해 정찬성은 미국 애리조나 파이트레디로 건너가 에디 차 코치와 함께 훈련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http://www.spotvon.co.kr/P/index.asp

 

SPOTV ON(스포티비 온)

UFC, NBA, 라리가 등 실시간 스포츠 경기를 TV로 보자!

www.spotvon.co.kr

상대 댄 이게는 170cm의 단신이지만 타고난 체력과 맷집을 자랑합니다. 6연승을 달리던 댄 이게는 지난해 케이터에게 판정패를 당하며 연승 행진의 마침표를 찍었습니다. 하지만 바로 직전 개빈 터커를 경기 시작 22초 만에 펀치로 무너뜨리며 기사회생했습니다.

 

특히 지난해부터 댄 이게는 본인을 ‘하와이안 좀비’라 칭하며 ‘코리안 좀비’ 정찬성에게 끊임없이 도전장을 건네 왔습니다. 이번 대결을 통해 정찬성이 페더급 Top 5 진입을 노리는 댄 이게의 도발을 잠재울 수 있을지 주목됩니다. 정찬성 댄이게 중계가 기다려지네요.

 

함께 읽으면 좋은 글

https://i001.tistory.com/

 

5차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

5차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 5차 재난지원금 홈페이지 전국민 신청기간 제주 경기도 소상공인 코로나 5차 지원금 신청방법 서울 부산 진주시 5차 재난지원금 프리랜서 기초수급자 특고 경기도 제

i001.tistory.com

https://woosh33.tistory.com/

 

4차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

4차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 조회 코로나 4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전국민 대상자 기초수급자 차상위계층 저소득층 시기 특고 프리랜서 사이트 신청기간 자격 5차 긴급고용안정 지원금 서울 5차

woosh33.tistory.com